검색

여수돌산임포상가번영회 대구에 갓김치 전달

임포상가 30여 업체에서 김치 250kg을 담궈 대구소재 의료기관 2곳에 전달

가 -가 +

정태범 기자
기사입력 2020-03-19

여수돌산임포상가번영회 30여 업체에서 김치 250kg을 담궈 대구소재 의료기관 2곳에 전달했다.  © 전남뉴스피플

 

여수임포상가번영회가 국가의 크고 작은 재난 때 마다 돌산갓김치를 보내 코로나19 퇴치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대구지역 의료진에게 김치와 함께 훈훈한 소식을 전달했다.

 

16일에 임포상가번영회(회장 주성문)는 임포상가 30여 업체에서 김치 250kg을 담궈 대구소재 의료기관 2곳에 전달했다.

 

돌산임포상가번영회 주성문 회장은 “코로나 19로 상가들도 어려운 시기이지만, 시민의 건강을 위해 위험을 감수하며 연일 고생하는 대구지역 의료진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힘을 주고 싶어 상인들이 마음을 합쳤다”고 밝혔다.

 

조용연 돌산읍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관내 업체 및 식당도 매출이 감소하여 어려운 실정임에도 불구하고, 지원이 필요한 곳에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준 모든 후원업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임포상가번영회는 2007년 서해안 기름유출 시작으로 지난해 강원도 산불피해와 이번 대구 코로나19 현장에 3번째 갓김치를 전달하는 여수 돌산 지역 상가번영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남뉴스피플. All rights reserved.